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하고 있다.

나의 블로그는 평균 방문자가 200~300명 밖에 안되지만 그래도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다.

키워드를 잘 잡아야 한다는데 뭐 그런건 아직 잘 모르겠고 공부를 해서 일일 방문자 1000명이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실시간 검색어 한방에 떡상

현재 일일방문자 200~300명 정도인 내 블로그가 갑자기 이상해졌다. 

방문자 수가 진짜 이상하다.

뭘까?

최근에 글 쓴적 없는데 방문자가 왜 이러지?

블로그 방문자가 1000명을 찍었다.

단순히 티스토리 블로그의 오류가 발생했다 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겼다.

블로그 지수가 좋고 키워드를 정말 잘 잡아서 맛집, 보험, 금융, 의료 등 경쟁력있는 곳에서 1페이지에 글이 발행되면 방문자가 저럴 수 있겠지만 나에겐 저런 글이 없는 관계로 기분만 좋았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속 티스토리 통계를 들락날락 했다.

저녁을 먹고 확인해보니 1925명이 들어왔다.






블로그 방문자 떡상

이건 오류가 아니라 진짜다!

원인을 분석해 봐야겠다.

통계에 들어가서 어떤글이 유입로그, 유입키워드를 눌러보니 '예당호 출렁다리' 에 대한 글이 압도적으로 상승했다.

왜?

이 글이 왜 올라갔지?

출렁다리가 무너졌나? 사고났나? 하는 생각에 검색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당호 출렁다리를 검색해봤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명 슈돌에서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가 예당호 출렁다리를 방문했다.

그래서 예당호 출렁다리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고 그에따라 내 블로그의 방문자도 떡상을 하게 되었다.

그랬던 거였다.

티스토리 블로그 통계의 오류가 아니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이렇게 되는거라는걸 실감하는 순간이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두근두근 떨림이... 






애드센스 수익 떡상

평소 1~2$ 정도의 수익이 나고 있는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떡상하니 수익은 5$를 넘어가고 있었다. 

12시가 되기까지 아직 시간이 있으니 수익은 더 오를 것 같다.

여러분~ 많이 많이 방문해주세요^^ 






다음날 어제 몇명이 방문했는지 통계에 한번 들어가봤다.

오~ 2395명!!!!!

진짜 대박이다.

양질의 글을 쓰고 키워드를 잘 잡아서 1페이지에 많이 노출된다면 일일 방문자가 확확 늘어날 것 같다. 

앞으로 티스토리 방문자 떡상을 위해서 도전이다.




함께보면 좋은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활정보19

금융, 복지, 교육 등 핫한 정보를 알려드려요

,